본문 바로가기
1. 선계수련 교과서/선인류의 삶과 수련(2)

업 해소를 위한 지도 仙인님의 인도

by 날숨 한호흡 2020. 3. 3.







업 해소를 위한 지도 仙인님의 인도





수련을 계속하고 있으면 지도 仙인께서 업해소를 하도록 인도해 주십니다.

자신이 맡은 수련생의 수련 스케줄과 해소해야 할 업아 무엇인지 다 알고 계시기 때문에

정확한 타이밍에 상대를 만나게 해주십니다.




우리가 우연이라고 생각하는 일들이 우연이 아닌 것입니다.

특히 천수체의 경우는 우연이 없습니다.

우연히 어떤 사람을 만나는 것 같은데 알고 보면 풀어야 할 일이 있는 것입니다.




내가 어딘가에 전화를 걸고 싶어서 걸었는데 그게 내 마음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.

스케줄을 전부 알고 있기 때문에 오늘은 전화를 걸게 하고,

내일은 어디 가게 하고 그렇게 프로그램을 짜주시는 것입니다.

그래서 만 번을 관여한다고 하는 것입니다.




전생에 무슨 일을 저질렀고, 저 사람한테는 뭘 빚졌고 이런 부채 관계를 내가 무슨 수로 알겠습니까?

그러나 지도 仙인들은 仙계에 있는 기록을 보고 다 알고 계십니다.

해결해야 할 일들을 제때 해결하도록 해주십니다.

해결을 못하면 진도가 안 나가기 때문입니다.




아침부터 밤까지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수련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입니다.

그러니 항상 깨어 있어야 합니다.















[ 4부 仙인류의 수련2, 1장 仙계수련의 과정, 2절 전인이 되는 마음공부, 3. 업을 해소하는 공부, 수선재, 2012년 10월, 57쪽 ]